고전 게임이지만, 재밌는 대사가 많은 것도 하나의 즐거움 입니다. 이번에는 코우지가 법칙에 관한 이야기를 꺼내듭니다. 대기권 돌입하려면 꼭 적이 나온다고 하는군요. 호랑이도 제 말하면 나온다고 했지요. 역시나 적이 등장했습니다. 어 이 녀석은, 류네양과 발시오네입니다. 동료로 맞이할 수 있으니 기쁜 소식이지요. 다짜고짜 복수하겠다면서 류네가 론드벨을 공격하려는 순간, 진짜 적들이 우르르 북동쪽에서 몰려나옵니다. 반갑군요.

 

말하는 대로~ 말하는 대로~


 이번 화는 굉장히 간단합니다. 증원군도 없고, 북동쪽의 8기만 처리하면 끝입니다. 그러니 시작부터 전함에 가속을 걸고 달려갑시다. 그런데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류네는 조건을 만족시켜야 동료로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재빨리 다가가서 류네양을 보호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벤트 안내
 - 류네가 살아있는 상태로 DC세력(빨간색 적)을 모두 잡으면 류네에게 이벤트 발생, 이후 격추하면 동료로
 - 클리어 후에 라이딘에게 새로운 무기가 추가

 ????의 위용을 자랑하는 라플레시아는 I필드가 달려 있기 때문에, 빔공격이 무효가 됩니다. 주의하시고, 시작부터 정신기를 쏟아부는 전략을 사용하면 4턴 안에 DC세력을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사실 4턴 안에 다 안 잡으면 류네의 생존이 어려운 상황이 됩니다) 라플레시아는 돈도 3만이나 준다니 여유가 된다면 행운을 사용하면 더 좋겠지요. 조건을 성공시키면, 류네는 HP를 회복하면서, 론드벨에게 재차 결투 신청을 합니다. 이제 류네를 잡아주면 클리어~


 

 

감동적인 연출력...

 

표현하는 남자가 됩시다 :)

 

강력한 발시오네의 성능

 


 발시오네는 맵병기도 장착하고 있으며, 공격력도 대단히 높은 훌륭한 기체입니다. 돈을 투자해 개조를 해주시고, 주력으로 사용하면 좋을 것입니다. 이제 어서 지구로 내려가서, 자브로 기지가 무사한지 살펴봐야 겠습니다. 지구를 지키기 위한 충분한 전력은 있지만, 인생도 연애도 게임도 승부도 타이밍이 중요한 법이니까요. 다음 화에서 만나요!

by 시북 2011.09.20 00:51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