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부터 재밌는 에피소드가 발생합니다. 글쎄 마사키가 방향치 이다 보니, 아무 방에 막 들어가다가 뷰티 아가씨에게 딱 걸린 것입니다. 다행히도 아무로가 마사키의 입장을 이해해 준 덕분에, 무사히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안 그랬으면 뷰티에게 맞아 죽었을지도 :) 북미로 향하는 도중, DC에게 좇기고 있는 아군을 발견합니다. 이 로봇은, 그렌다이저군요. 소개합니다!

그렌다이저, 상당히 강력한 편입니다.

 


 브리핑을 시작하도록 합니다.
 - 3턴째, 아군증원위치에서 마징가Z, 라이딘 등장
 - 4턴째, 적군증원위치에서 적 6기 출현
 - 5턴째, 아군증원위치에서 론드벨 출현

 상당히 간단한 맵입니다. 우선 그렌다이저는 스페이저 모드로 변형해서, 아군이 나오는 위치까지 후퇴하는 게 좋겠습니다. 3차 로봇대전은 혼자서 적들을 다 쓸어버리는 무쌍 게임은 아니니까요. 하하. 아군이 나오는 곳까지 최대한 유인해 봅시다. 그리고 론드벨이 출현하면, 정신기를 마구 써서 반격모드로 돌입. 그다지 어렵지 않게 클리어가 가능할 것입니다. 맵병기를 잘 활용하면 8턴 이내도 노려볼만 하고, 느긋하게 해도 10턴 무렵이면 클리어~

 

한 방에 훅 가는 가브슬레이~

 

백식 + 열혈

 

색이 예뻐서 찰칵!

 


 클리어 후에는 그렌다이저도 개조를 해줘서 튼튼하게 만들어 줍시다. 이번에도 루트 분기가 잠깐 나옵니다. 수상한 버뮤다 해역을 잠깐 들릴 수 있는 찬스가 왔습니다. 버뮤다에서 바로 라이딘 전설의 무기를 얻게 되는 셈이지요. 기대하시라! 따라서 버뮤다를 들렀다가 갑시다. 거기서 만나게 되는 적은 단 1기. 흥미롭지 않습니까. 다음 화에서 만나요.

by 시북 2011.09.22 03:36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