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에서의 마지막 시나리오 입니다. 우주로 올라가야 하는데, 앞길을 가로막는 아수라남작 일행이 몰려왔습니다. 전함은 움직일 수 없고, 적들은 적극적으로 전함 쪽으로 다가오는 상황입니다. 굳건히 버텨내면서, 퍼렁별에서 보내는 마지막을 아름답게 장식해 봅시다. 브리핑 스타트.


 이벤트안내
 - 전함은 이동불가능
 - 4턴째, 겟타G 아군으로 합류
 - 4턴째, 시로코, 사라, 도벤울프x3 적증원

 적의 숫자가 많다 뿐이지, 충분히 싸워볼만한 맵입니다. 북쪽의 적들이 가장 빨리 도착하므로, 전함 바로 위쪽에다가 아군들을 잘 모아서 대비를 해놓도록 합시다. 굳이 적극적으로 깊숙하게 쳐들어가지 않아도 알아서 이쪽으로 달려옵니다 :) 3턴째, 맵병기를 선봉으로 해서, 적들과 본격적 전투를 시작합시다. 결코 어렵지 않게 상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4턴째, 북쪽에서 겟타G가 합류합니다. 공격력 2500을 자랑하는 샤인스파크를 장착한, 아주 강력한 유닛이지요. 문제는 증원으로 등장하는 2회 이동의 강적 시로코!

 5턴까지 시로코를 최대한 전함 쪽으로 유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6턴째, 정신기 총동원 공략법으로 시로코와 전투를 펼쳐나간다면, 난관도 이길 수 있습니다! 열혈 건 샤인스파크는 짜릿함을 안겨줄만큼 데미지가 죽여줍니다. 아직 끝이 아닙니다. 7턴째 부터는 겟타나 콤바트라V 등 강력한 무기를 탑재한 슈퍼로봇들을 모두 남동쪽으로 이동시키도록 합니다. 판넬을 쓸 수 있는 건담계 유닛도 쓸만합니다. 수중의 적, 아수라남작과 드라고노자우르스를 잡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드라고노자우르스는 매턴 약 3-4천 정도의 HP가 회복되기 까지 합니다. 집중적으로 필살 공격을 잔뜩 날려주는게 포인트! 어렵지는 않으나, 의외로 체력이 많으므로, 꽤 오래 때려야 할 것입니다. 약 10턴 안팎이면 클리어가 보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힘내시길.

 

3턴 :: 맵병기의 힘으로

 

6턴 :: 압도적 파워의 힘으로

 

9턴 :: 마지막 힘을 다해서

 


 드디어 우주로 올라가게 되는 론드벨. 아군의 레벨은 50에 가까워져 가고, 정신기도 거의 모든 파일럿이 6개를 다 배운 시점. 대망의 3차 슈퍼로봇대전도 끝이 점점 다가오기 시작합니다. 우주에서 마지막 힘을 다해서, 대망의 엔딩까지 신나게 달려봅시다. 다음 화에서 만나요!

by 시북 2011.09.30 03:22
| 1 2 3 4 5 6 7 8 ··· 133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