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쇼핑도 할겸 멤버들 일부가 나들이를 떠난 사이에, 적의 공격이 시작되었습니다. 급하게라도 남아 있는 멤버들이 출격해서 적들을 막아내야 겠습니다. 5턴이 되면 나머지 멤버들이 출격가능하니까, 우선 전함 근처로 오는 적들을 잘 막아내 봅시다. 맵과 함께 브리핑 스타트.


 이벤트안내
 - 넬아가마는 이동불가능
 - 3턴째 카풀x8 증원 (증원1 위치 인근)
 - 5턴째 추가 아군 출격 가능 / 5턴째 시로코 일행 증원 (증원2 위치 인근)

 물 속에 있는 카풀들은 상대하기가 꽤 귀찮은 편입니다. 사이버스타의 맵병기로 어느정도의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증원2가 매우 강력하므로, 이번 맵은 여차하면 전함 주위에서 지키는 전략이 유효할 수도 있습니다. 5턴째 아군이 나오고, 적턴에 시로코의 디오 일행이 등장합니다. 시로코는 장난 아니게 강력한 스펙을 자랑하므로, 정신기를 최대한 동원해서 잡아내는 것이 필요합니다. 두 번 행동을 하므로 여차하다간 확실히 유닛 하나가 죽어나갈 수 있습니다.

 

5턴 화면, 나지막히 시로코가 오기를 기다려 봅시다.

 

백식의 굴욕...

 

어쩌면, 비가지 보다 더 강력합니다 (...)

 


 필중이라는 정신커멘드가 고마운 순간이지요. 여러 슈퍼로봇들이 필중을 걸고 디오를 공격하고, 데미지는 우정으로 회복하고, 이것을 명심한다면 디오도 충분히 상대할 수 있습니다. 뉴건담으로 열혈 건 핀판넬을 듬뿍 사용하는 것도 아주 훌륭한 전략. 디오만 잡아내면 나머지는 금방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발시오네와 사이버스타의 맵병기는 언제나 빠른 클리어를 하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이번 스테이지도, 10턴 안을 목표로 힘내보세요! 시로코가 왜 이렇게 강하냐고요? 나름대로 제타건담 애니메이션의 최종보스 정도 되는 거물이거든요;;; 이렇게 스파이 잠입작전도 나름대로 잘 해결한 론드벨... 다음 화의 에피소드에서 만납시다!

by 시북 2011.09.24 18:23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