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크의 여동생 마리아를 동료로 맞이하는 시나리오 입니다. 설득이 필요하므로, 듀크를 출격 멤버로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한 가지 더 있습니다. 엘피 플도 이번 화에서 증원군으로 등장합니다. 쥬도로 설득해서 동료로 맞이할 수 있으므로, 쥬도를 출격 멤버로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겨우 11기 밖에 출격을 못하잖아요! 맞습니다. 그렇지만 어렵지 않은 시나리오니까, 부담 없이 즐겨봅시다. 지도 나와주세요~

 

야수와 미녀!


 이벤트 안내

 

 - 마리아는 듀크로 설득하면 동료로
 - 6턴 좌측 증원지점에서 적증원 4기 (퀸만사, 큐베레이mk2, 도벤울프x2)
 - 증원 중에서 엘피 플은 쥬도로 설득하면 동료로

 꽤나 아군과 적군이 떨어져 있는 맵입니다. 좌측 중앙 9시 지점을 목표로, 신나게 돌격합시다. 대략 3턴 무렵이면 마리아를 설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마리아 프리드가 의외로 귀중한 전력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유는 레어정신기 보급을 배우기 때문입니다. 또한 우주에서 지형적응도 우수합니다. 더욱이 행운, 필중, 열혈도 가지고 있습니다. 덕분에 그레이트 마징가에 마리아를 태우는 유저들도 적지 않았습니다. 물론, 테츠야에게는 좀 미안한 일이지만 말입니다. 마리아를 사용할지 말지 그 선택은 유저의 몫입니다.

 3턴 적의 턴에서는, 고맙게도 북서쪽의 적들이 알아서 아군 쪽으로 달려옵니다. 바운드독, 도벤울프, 앗시마, 멧사라 등 꽤나 장갑이 탄탄한 것이 부럽군요. 5-6턴 무렵부터 상대하게 될텐데, 정신기도 필요하다면 적극적으로 사용합시다. 어차피 증원군은 (플을 제외하면) 고작 3기 밖에 안 나오니까요. 저는 자주 그렇듯이 5턴 째에, 사이버스타+발시오네 맵병기 콤비네이션으로 편안한 진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인기 많은 엘피 플

 

어쩐지 귀여워서 한 컷

 


 6턴 째 증원군이 나오면, 얼른 쥬도로 다가가서 플을 설득하면 OK. 엘피 플은 직감이 196 이나 되고, 2회 행동, 행운까지 보유하고 있는 엄청난 스펙입니다. 큐베레이mk2를 적당히 개조해서 타고 다녀도 좋고, 쥬도의 ZZ건담을 뺏어서 타고 다녀도 좋습니다. 능력치 면에서는 A급 이므로, 키우면 손해 볼 일은 전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남은 적에게 정신 커맨드를 쏟아 부어서 쉽게 클리어 해주시면 됩니다. 퀸만사는 행운 걸고 잡으면 돈을 5만 가까이 주므로 짭짤하고 고마운 녀석입니다 :)

 클리어 후, 겟타로보G의 재조정이 성공했다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론드벨에게 빵빵한 전력이 되어주는 초강력 로봇을 이제 만날 수 있겠군요! 다음 화에서는 사자비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설레이는군요. 어서 다음 화로 출발해 봅시다.

by 시북 2011.09.28 23:45
| 1 2 3 4 5 6 7 8 9 10 ··· 133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