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에서 감이 딱 오는군요. 뉴건담에 이어서, 또 한 번 팬들을 설레게 할 멋진 유닛 - 마장기신 사이버스타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설레이는군요. 솔로몬 공역에 오자마자 이성인들의 전선기지 답게 많은 유닛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시작하자마자 DC의 두 멤버, 가토와 카리우스가 동맹을 맺자고 제안합니다. 론드벨의 두 거두 크와트로와 브라이트는 찬성하고, 이로써 론드벨+DC 연합전선이 구성되어서 이성인 세력을 토벌할 수 있게 되었네요. 다만... DC는 두 명 뿐이지요. 큰 도움은 안 되지만, 이런 분위가 자체가 제법 근사해 보입니다. 맵과 함께 브리핑을 시작합니다.
이벤트 안내
- 6턴 마사키가 아군으로 (서쪽 9시 방향 끝부분)
- 6턴 이성인 적군증원 (자쿠IIIx3, 드라이센x5 / 북서쪽 끝부분)
이번 화는 솔로몬이 있는 11시 방향으로 과감하게 전진합시다. 증원군이 한 차례 나오긴 해도 위협적이지 못하니까요. 정신커멘드 아끼지 말고 신나게 달려가는게 포인트 (웃음) 가속도 걸어가면서 적극적으로 달려가다보면 6턴 무렵이면 치열하게 솔로몬 부근에서 전투를 펼치고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가토와 카리우스는 죽어도 상관없으니 신경쓰지 마세요~ 심지어 우리 쪽에서 약속을 깨고 가토를 공격하는 팀킬(?)도 할 수 있습니다. 선택은 유저의 몫;;; 6턴 사이버스타가 동료로 합류합니다. 공략에 도움이 될 만한 보너스팁 스샷 한 장과 함께 이번에도 신유닛의 특징과 스펙을 살펴봅시다.
이런 돌격작전도 아무로는 가능
사이버스타는 바람의 마장기신 답게 이동력이 뛰어납니다. 지형적응과 파일럿 능력치도 우수합니다. 그야말로 특급 유닛이지요. 특히 맵병기 사이플래쉬는 범위도 넓을 뿐더러 아군은 전혀 피해가 없는 신기한 고급기술이므로,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클리어 후, HP와 장갑 개조를 잊지 맙시다. 여하튼 사이버스타는 북서쪽으로 가속걸고 달려가도록 하고, 6턴에 나오는 증원군을 잘 해결하면, 7-8턴 이면 여유롭게 클리어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 이제 본격 이성인의 기지 안으로 들어가 봅시다. 그곳에서 기다리고 있는 적들, 흑막과 한 판 붙어볼 준비 되셨습니까? 그럼 다음 화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