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이번 주 인물도서관 프로젝트의 주인공은 유우키의 연인, 릴카라 보그나인 애칭 "카라"양의 이야기 입니다. 이 글은 일본 위키피디아의 자료를 근거로 하는 글입니다.

 이름 : 릴카라 보그나인 / リルカーラ・ボーグナイン
 전용BGM : DANCE & BRACE / 絆を信じて
 성우 : 마츠모토 리카 / 松本 梨香 (68년생) / 포켓몬스터의 지우역, 라이징오의 휴우가 진 등

 릴카라 보그나인(이후 카라)는 유우키와 마찬가지로 전함 쿠로가네에 동행하고 있는 파일럿으로서, OG2 에서는 노이에DC에 소속해 있었습니다. 첫 출현은 슈퍼로봇대전 알파의 주인공으로 등장합니다. 통상 불리는 이름은 카라 혹은 리르카 입니다만 실제로 리르카 라는 이름은 설정상에서만 존재하고 실제로 불리는 일은 없습니다. 연령은 18세이며 계급은 소위입니다.

 강인하고 정열적인 여자아이이며, 상냥한 모습으로 남을 돌보는 일도 좋아하기 때문에 동료들의 상담역할을 맡는 일도 많이 있습니다. 낙관주의자로서 사소한 고민 따위는 하루만 지나고 나면 잊어버리는 타입입니다. 또한 운동신경이 발군으로서 태어난 고향인 샌디에고에서 연예게 진출을 꿈꾸며 댄스와 노래 연습에 힘쓰고 있었지만, 돌연 등장한 에어로게이터의 습격으로 인해서 가족을 잃어버리는 비극을 겪게 됩니다. 이 때 유우키가 카라를 도와주었고, 이후 카라는 유우키와 동행하면서 가족의 원수를 갚기 위해서 DC잔당에 참가하게 됩니다. (OG2에서는 DC에 참가한지 불과 반년정도 되었을 것으로 추정되지만 어째서인지 계급은 동료였던 아라드나 제오라보다 높습니다. 유우키가 아치볼트 직속부하이기 때문에? 자세한 연유는 여하튼 불명확. OG1에서는 알파 주인공들 중에 유일하게 유우키와 카라 커플이 등장하지 않는 굴욕을 맛보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인기와 인지도가 다소 낮은걸지도?)

 취미는 작사와 작곡, 그리고 연애 영화를 보는 일입니다. 실제로 카라는 로맨티스트적인 모습도 가지고 있으며 애니메이션 판에서도 몇 번이나 이같은 장면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OGs에서는 아인스트 시리즈를 공격하면 담당 성우 마츠모토 리카가 포켓몬스터의 지우(사토시)역을 맡았기 때문에, 그와 관련된 대사를 외치기도 합니다. (OG2에서도 다른 대사이긴 해도 아마도 같은 느낌의 대사를 사용합니다.) - 주. 아인스트! 넌 내꺼야! 같은 느낌(포켓몬에 나오는 대사느낌)의 대사임.

 탑승 기체는 랜드그리즈 등입니다. 카라의 이야기는 정리하면서도 분량이 알파주인공 들 중에서 가장 적은 편이라서 사뭇 당황스럽기도 하고, 인기도 많지 않지만 그래도 주인공들을 모두 다루기에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할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앞으로도 카라의 로맨틱 라이프에 많은 성원을 보내줍시다!

 2009. 01. 10. 작성.
 도움주신 분들 - 휴프논크라운, FA, 데스사이즈, 갈매나무, 소울군

 .

 후기
 별로 사용한 기억이 없다보니 별달리 할 말이 없었습니다 (나름 굴욕적... ㅅ모군, ㅅ모님 등)
 누가 뭐래도 저의 알파 3회차 주인공이었다고요! (ㅎ모님)
 남친 인기 깎아먹는 다는 잔인한 소리는 이제 그만! (ㅍ모님)
 저도 카라 같이 낙관적이고 고민고민하지마! 하는 성격이 되고 싶습니다 (ㄱ모님)



728x90
반응형
댓글
  • 프로필사진 Lemonbell 쟤도 은근 띄어주는 경향이 좀 있는지라.. OG외전에선 자기전용 BGM도 나왔으니깐요...[러셀은..러셀은...[..]] 2009.01.14 23:15 신고
  • 프로필사진 Windust 예전부터 써오신 주인공 리뷰들을 쭉 봐왔는데 굉장하시네요.
    아직도 진행중이시니 앞으로도 자주 오겠습니다.
    2009.02.01 09:48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