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08 3

명설교2.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사람(사도행전13:21-23)/故옥한흠목사

도대체 다윗은 어떠한 사람이길래 하나님의 마음에 드는 사람이 되었을까 마태복음 1장 1절의 시작은 아브라함과 다윗의 자손 예수 그리스도의 세계라 우리는 다윗과 같은 사람이 될 수는 없어요 그러나 한 가지 욕심 낼 수 있어요 나도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사람이 될 수 없을까 1. 변화의 목표를 세우십시오 지금까지의 습관과 생각을 안 바꾸며 신앙생활 하고 있지 않나요? 미지근한 신앙으로 자신을 합리화 하며 예배 시간에 매번 늦고 있지 않나요? 바꾸려고 이제 노력합시다. 좋은 습성을 훈련하면 우리는 세계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성장의 목표를 세우십시오 10년, 20년, 제자리 걸음만 하고 있다면, 그런 사람은 하나님 마음에 합할 수가 없어요. 헛소리 하는 사람들을 멀리 하십시오. 믿음 좋은 형제 자매와 교류..

감사24. 사랑하는 수제자와 초밥을 먹은 날!

처음 이군을 만났던 것은 이군이 검정고시를 준비하고 있을 때 였다. 운동을 해왔다고 했다. 그래서일까, 끈기 같은 것이 확실히 느껴졌다. 그건 재능의 영역이었을까... 게다가 이군의 어머님은 새벽같이 일어나서 자녀를 위해서 기도하는 분이셨다. 이군은 그렇게 공부를 시작했고, 금방 적절한 수준까지 올라갔다. 검정고시야 노력만 하면 누구나 붙을 수 있는 비교적 쉬운 벽이고, 문제는 바로 그 다음이었는데... 이군은 고심 끝에 공무원 도전이라는 현명한 선택을 했고, 매우 노력한 끝에, 합격의 영광을 젊은 나이에 차지했다. 참 기뻤다. 그런 이군이 벌써 4년차 공무원이 되었다. 식사 대접을 한다고 해서, 나는 매우 즐거웠고, 그리하여 좋아하는 초밥을 함께 먹는 시간을 가졌다. 나는 제법 건강을 많이 잃은 상태이..

#6 그라운드의 신사 게리 리네커

잉글랜드의 신사로 통하던 전설적 명공격수 게리 리네커, 그는 레드 카드는 물론 옐로 카드 조차 단 1 장도 받지 않았던 선수였습니다. 오늘은 많은 존경을 받고 있는 잉글랜드의 페어플레이어 리네커 이야기를 여섯 번째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왜냐하면 얼마 전, 손흥민 선수의 사과 세리머니를 보고, 잘했다고 칭찬했으니까요. 잉글랜드 레전드 공격수 계보에 빠지지 않는 그 이름 리네커 한 번 같이 가봅시다! 프로필 이름 : Gary Winston Lineker (게리 리네커, 혹은 개리 리네커) 생년월일 : 1960년 11월 30일 신장/체중 : 177cm / 74kg 포지션 : FW 국적 : 잉글랜드 국가대표 : 80시합 48득점 주요수상 : 1986년 월드컵 득점왕 그라운드의 영국신사, 명공격수 게리 리네커 리..

축구스타열전 2019.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