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가 바이폴라로 매우 고생하고, 끝내 정신 장애 판정을 받으시고, 폐쇄 병동을 경험하였습니다. 나는 그 경험조차도 값진 것이었다고 받아들이기까지 매우 긴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2014년에 썼던 이 관해를 향한 기록은, 다시 읽기가 매우 괴로웠기에, 오랜 기간 비공개로 두었습니다. 그러나 현실을 직시할 수 있는 힘이 있다면, 이 기록조차도 개인의 역사로서도 귀중한 것이기에, 다시 공개합니다. 초안 2014. 08. 15. / 가독성수정 2019. 11. 13. 표지는 제가 좋아하는 만화, "너에게 닿기를" 입니다. 어려운 순간에도 웃으면서 살아갈 수 있는 이유를 누군가가 묻는다면, 저는 이렇게 대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람은, 원래 그렇게 관계 속에서 웃어가고, 슬퍼하고, 아파하고, 때때론 상처입히고..
십자가를 아는 사람은 겸손해야 합니다. 십자가에서 멀어지면 안 됩니다. 십자가 앞에 날마다 가까이 가는 삶이 받는 은혜 세 가지를 살펴봅니다. 1. 세상을 사는 힘을 얻게 됩니다. - 하늘의 영광은 세상의 고난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 아! 하나님이 나를 이렇게 소중하게 보시는구나 - 나는 절대 이렇게 시시하게 인생을 살 수 없어! 하루 10분만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몸을 버리신 주님 앞으로 다가가세요 2. 거룩하게 살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나의 옛 사람은 십자가에 이미 못을 박았습니다! 3. 희생하며 살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세상만사는 누군가의 희생이 있을 때 선해지고 발전합니다. - 내가 희생 없으면 얻는 것 하나도 없어요 아무리 바빠도 하루 10분만 십자..
2019-20시즌 현재. 토트넘의 7번 손흥민! 10번 케인! 그렇다면 6번은... 네 다빈손 산체스 입니다. 콜롬비아 국가대표에 발탁되기도 했습니다. 아직 20대 초중반의 젊은 선수니까, 그가 어떠한 선수인지를 잠깐 살펴보고, 영상을 또 감상해보는 시간이 되겠습니다. 왜냐하면, 현역선수도 다루기로 했으니까 말이지요. 아, 어쩐지 토트넘 편애입니까? 하하. 어쩔 수 없습니다. 힘내라 토트넘! 프로필 이름 : Davinson Sánchez Mina 출생 : 1996년 6월 12일 신체 : 187cm, 81kg 국적 : 콜롬비아 포지션 : DF 국가대표 : 27시합 출장 (2016-) 주요수상 : AFC Ajax Player of the Year 2017년 수상 산체스 이야기 2013년 프로데뷔 후, 준수한..
- Total
- 4,775,638
- Today
- 1,473
- Yesterday
- 1,147
- 잉글랜드
- 프리킥
- AC밀란
- 이탈리아
- 맨유
- 유벤투스
- 프랑스
- 발롱도르
- 토트넘
- 골키퍼
- 캡틴
- 아약스
- 월드컵
- 독일
- 스페인
- 인터밀란
- 리뷰
- 판타지스타
- 아스날
- 아르헨티나
- PS3
- 바이에른뮌헨
- SFC
- 브라질
- 라치오
- 리버풀
- 레알마드리드
- FC바르셀로나
- 네덜란드
- 슈퍼로봇대전